검색결과 리스트
글
버즈마케팅에 대한 소개
인터넷 마케팅
2011. 11. 15. 17:56
버즈마케팅 혹은 버즈효과
-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중요한 마케팅.
- 의견선도자를 잘 선정하는 것도 중요.
- 공급의 제한을 통해 효과 증폭 가능. (폭스바겐의 뉴비틀 사례)
온라인 버즈들이 "인지" → 오프라인에서의 "이해" → 오프라인에서의 "리뷰" 늘리기
위 과정이 무한루프되도록 흐름을 옆에서 주도 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거기에 미디어(보도자료 등)의 역할이 지속적으로 더해져서, 버즈들 및 추종자들 사이에 하나의 모멘텀을 형성하는 것이 버즈마케팅의 핵심.
'인터넷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24 C스토어 이미지 소스 (0) | 2014.09.05 |
---|---|
네이버 블로그마케팅 (0) | 2012.10.09 |
오픈캐스트 발행을 중지할 수 밖에 없던 이유 (0) | 2011.03.03 |
그루폰도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하는군요.. (0) | 2011.03.02 |
창과 방패의 싸움.. (1) | 2011.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