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품목을 찾아라 - wize.com

해외 인터넷 서비스 2009. 4. 17. 14:43
안녕하세요?

오늘이 두 번째 포스팅이네요. 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인터넷 서비스는 wize.com이란 웹사이트 입니다.



이곳은 웹 상에 존재(판매)하는 물건 중 사용자가 원하는 베스트 물건을 알려주는 사이트 입니다.

예를 들어 mp3 중 가장 사용하기 편한 것을 이곳 wize.com에서 알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주관적인 평가가 아니라, 실제 구매 후기 등을 활용하여 보여주는데요...


애플의 아이팟 셔플이 사용자들이 선택한 사용이 가장 편리한 1위의 제품이네요...

셔플을 사용하고 있는 저로써는 개인적으로 동감가는 내용입니다. ㅎㅎ

(저한테는 삼성 Q1과 아이팟 셔플 두가지가 있는데, 맨날 셔플만 들고 다니네요 ㅎㅎ)

이 외에도 여러가지 품목에 대하여 사용자들이 선택한 "BEST"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나머지 순위의 물건들이 보여지구요...ㅎㅎ

wize.com에 가셔서 원하는 물건을 한번 검색해 보세요.^^